티스토리 뷰

배우 하정우 구재이 영화 먹방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하정우 영화 매번 대박나고 있는데요. 먹방쇼를 보여주는 하정우 나이는 어느덧 78년생으로 40살입니다. 하정우 먹방 영상은 포스팅 맨아래 있습니다.



먼저 하정우 구재이 키워드는 구재이가 활발히 활동하기 전 개명을 했는데 이름은 구은애입니다. 이 시절에 하정우와 열애사실이 있습니다. 


근데 언론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전여친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구지애를 검색해보니 배우겸 모델이더라구요. 86년생인데 2012년에 첫 작품을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늦지도 빠르지도 않은 배우생활을 시작한 구재이입니다. 



최근에는 조달환씨와 작품을 찍은 구재이인데요. 배우 조달환이 구재이에 대한 언급을 많이 합니다. 


실제로 작품에 사랑에 빠지는 역할인데 실제로도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하는 조달환입니다.



원조 먹방은 하정우 먹방이죠. 근데 솔직히 많이 먹는 먹방이 아닌 게걸스럽게 먹는 영화장면에서 먹방이란 신조어가 탄생했는데요. 최근 먹방 트렌드는 많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거죠. 


아니면 시간에 제한을 두고 빨리먹기 대회처럼 하는 먹방도 있는가하면요. 하정우 먹방은 후자에 가깝겠네요.



의도된건지 캐릭터 성향 때문인건지 은근 살인전에 먹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근데 주인공 캐릭터의 초조함을 보여주기 위해서 저런 먹방을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영화내에서도 살인전에 많은 고민과 갈등을 하거든요.



지금까지 하정우 구재이 영화 먹방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