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설현 다이어트 몸매 움짤 사진모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AOA 초창기 때부터 다이어트에 많이 시달린 설현인데요. 요즘에는 1일 1식을 지킨다고 하네요. 요리 프로그램에서는 저녁을 먹고 아침을 거른다고 했어요. 이유는 아침을 먹어도 저녁을 먹어서라네요.ㅋㅋ.



저런 꽉 붙는 옷을 입고 춤을 추다니 후덜덜합니다.



설현 몸매는 넘사벽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노출 화보를 찍으면서 움짤 사진모음이 많은데요.


아래 사진만 보더라도 예전에 찍은 사진이긴 하지만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죠. 이때부터 설현 시대가 온 것 같아요.



설현 몸매는 정말 무결점 몸매입니다.



요즘 설현이 밀고 나가는 옆으로 돌아서서 엉덩이 포즈입니다.ㅋㅋ.



설현 이때까지만 해도 얼굴에 약간 젖살이 있었네요.



원래 트인살이 많을수도 있는데, 후덜덜합니다.



지금부터는 설현 다이어트 후의 모습입니다. 너무 말랐어요 ㅠ_ㅠ.



얼굴 갸름한거보소.



설현 다이어트 전에 설현 몸매 통통한 시절입니다.ㅋㅋ. 저때는 몰랐는데 젖살이라고 해도 지금과 비교하면 볼살이 많은 편이네요.


일반인들 사이에선 통통하다고도 할 수 없지만 연예인들 사이에선 모범이 돼야 되기 때문에 통통한거라 하네요. 



전 다이어트 전과후 다 좋습니다만 사진은 그래도 빠진게 잘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은 참 잘나온듯.


저정도면 거의 하늘에서 내려온 여신급 아닌가요. 정말 만화캐릭터 뺨 칩니다.



좀 박시한거 입으니 뭔가 농구선수 느낌이네요.ㅎㅎ.



지금까지 AOA 설현 다이어트 몸매 움짤 사진모음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