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 에센스 몸매 윤계상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하늬 나이는 83년생으로 35살입니다. 윤계상 나이는 78년생으로 이하늬와는 5년 차이가 납니다. 이하늬 몸매는 각종 화보를 찍으며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하늬 몸매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커플입니다. 서로 아주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주네요.



이하늬가 장보는 모습입니다. 솔직히 장을 보러 나갈때 저렇게 잘 입구나가나요.ㅎㅎ. 




뒤에 같이 찍힌 외국인 여성분과는 약간 상반되는 느낌이 듭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두 배우입니다. 





특히 윤계상도 최근에 메이크업 브랜드와 계약을 맺으면서 뷰티쪽에 종사하는 두 배우들이 되었네요.



이하늬 몸매는 당연 매혹적입니다. S라인을 갖추고 군더기가 없는 살이 아주 일품이네요.




워낙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이하늬이기 때문에 외국에서도 인기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하늬 에센스가 핫이슈인데요. 겟잇뷰티에서 항상 에센스와 함께 하는 이하늬를 볼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인 이하늬는 에센스와 선블록은 필수라고 하네요.



항상 피부를 생각해주는 배우 이하늬입니다. 이상 이하늬 에센스 몸매 윤계상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