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석 키 복근 군대 나이 사진모음 포스팅입니다. 김민석 키는 프로필상 175cm라고 되어있지만 170초반이라고 생각됩니다. 배우 김민석 복근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보여준 김민석 복근인데요. 평소에도 헬스장이나 수영장을 통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저분은 실내에서 선글라스를 쓰네요.ㅎㅎ.



요즘 가장 핫한 커플 김민석 신린아입니다. 피고인은 어두운 주제라 딱히 커플상을 받을만한 조합이 없는데 김민석 신린아가 유일하겠네요. 




김민석이 머리를 내리면 워낙 동안이라 왠지 오빠 동생 느낌이 나네요.



드라마 신을 바로 찍고 사진을 찍은 모습같네요. 보통 신린아가 이마를 깐 모습으로 드라마에 출연하죠.



태양의 후예 이후로 김민석 군대에 대한 주제가 나왔을거라 추정됩니다. 90년생인 김민석의 나이는 28살인데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래 군대를 선택 할수도 있었던 시기인데 태양의후예 작품 찍은게 다행이네요. 




그 이후로는 거의 흥행 보증수표로 작품을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김민석입니다.



원래 저런 티를 소화하기 어려운데 워낙 근육질 몸매라고 할수 있죠. 태양의 후예 이후로도 닥터스와 피고인으로 흥행을 달리고 있는 김민석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은 그를 김일병으로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상 김민석 키 복근 군대 나이 사진모음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