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용 최강희 첫사랑 혈액형


최근에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중인 배우 최민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최민용 첫사랑


해피투게더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밝힌 최민용 첫사랑입니다. 리즈 시절이었던 최민용과 최강희였는데요.


당시 최민용은 최강희를 짝사랑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 최민용 최강희


예능프로그램에서 무심한척 던지는 멘트들은 새로운 예능코드로 다가오고 있죠. 특히 최민용은 두 번의 시트콤을 흥행시킨 바 있어 모두가 알고 있는 배우지만 단점은 너무 오랬동안 활동을 안했다는 것이겠죠.


 하지만 최민용 자신의 첫사랑 최강희에 대해 말을 꺼낼땐 사뭇 진지합니다. 아래 사진 멘트들처럼 굉장히 추상적이고 감성적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뭐 남자라면 헤어진 여자친구나 짝사랑이 있었다면 한번씩 생각해 보죠.



# 최민용 혈액형


다들 궁금해 하시는 최민용 혈액형이었는데요. 이게 왜 유명해졌냐하면 최민용이 남자의 상징이라고 밝혔기 때문인데요.


최민용 혈액형은 B형입니다. 무슨 논리인지는 모르겠지만 B형이 남자의 상징이라고 하네요 ㅎㅎ.



근데 혈액형 말고도 은근히 이상한 상징들이 많네요 ㅋㅋ.


아래사진은 최민용 어린시절과 리즈시절 때의 모습입니다.




최민용 최강희 첫사랑 혈액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