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채시라 나이 리즈 남편

edunews 2017. 4. 21. 13:45

채시라 나이 리즈 남편


오랬동안 사랑받는 배우 채시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채시라 나이


1968년생인 배우 채시라 나이는 올해 50살입니다.


반 백살인 채시라는 아직도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와 몸매의 소유자인데요. 아래 사진만 보더라도 살짝 과장된 감은 있지만 채시라 유리가 자매라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



뭔가 진짜 닮았네요.



# 채시라 남편


위 사진처럼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남편 김태욱인데요. 지금은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욱이지만 91년에 가수로 데뷔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채시라 남편 김태욱은 배우 채시라 보다 한살 어린 연하입니다.



정말 대세배우의 미모였네요.



# 채시라 리즈


생각보다 화려했던 시절이죠. 지금은 조금만 알려져도 광고를 찍는다면 채시라 시절 당시만 해도 최고의 배우에게만 광고가 들어온다는 채시라 리즈 시절입니다.


그나저나 지금보면 재미있는 롯데 꼭지 광고네요 ㅋㅋ.



채시라 어릴적은 그 누구죠. 빵꾸똥쿠 캐릭터 아역배우 닮았네요.


진짜 채널도 별루 없었을텐데 얼마나 유명했을까요.


채시라 남편 나이 리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