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완 군대 조교 나이 키 대학 학력 지방이

 

 

소녀시대 윤아가 임시완 군대 면회를 가자 다시금 임시완 군대가 화제가 되었다. 벌써 임시완은 군대 말투를 쓰고 있다라고 소녀시대 윤아가 말했다죠.

 

 

 

 

아직 신병이라서 언론에는 군복입은 모습이 노출되진 않았지만 예전에 임시완 군대 프로그램을 했을당시의 모습을 보시죠. 지금은 새로운 전투복으로 바뀌었으니 더 멋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시완 모태솔로라는 이슈가 언론에서 떠돌았는데 나는 남자다에서 밝힌적이 있죠. 임시완 모태솔로냐라는 질문에 그건 2년전이고 지금은 아닐수도 있다라는 말을 남겼죠 ㅎㅎ.

 

 

 

 

이건 실제 임시완 군대 입대 모습입니다. 늠름하네요 정말.

 

 

 

 

특히 임시완 조교로 발탁되어서 신병교육대에서 군생활을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도 훈련소에 있어봤지만 제가 보기에도 신병 관리하기 어려울거 같아요. 하지만 여러 유명 연예인들은 조교로 활동을 많이했죠.

 

 

 

 

임시완 나이는 88년생으로 30살입니다. 대부분 연예인들이 군대가는 나이는 30살 아니면 31살로 정해져있는거 같아요 ㅎㅎ. 부산출신인 임시완 학력은 부산대 중퇴에서 예술대학으로 갔습니다.

 

 

 

 

 

임시완 군대 조교 키 나이 대학 학력 지방이 모태솔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