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

하스스톤 투기장 연승하는법

edunews 2017. 9. 2. 12:25

하스스톤 투기장 연승하는법

 

 

하스스톤 투기장에서 영웅을 고를때는 마법사가 제일 무난합니다. 항상 픽할수 있는 영웅이 다르게 나오지만 개인적으로는 도적은 별루더라구요.

 

하스스톤 투기장에서는 내가 원하는 덱구성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데미지를 입지 않고 하수인계속 공격할 수 있는 영웅이 좋습니다. 아니면 소환 능력이 있는 자가 영웅도 괜찮지요.

 

 

여러분 입장에서 위 3가지 카드 중 뭘 선택하시겠나요? 대부분 맨 오른쪽 빛의 문장을 선택하실진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전차를 고르겠네요. 그 이유는 단지 왼쪽 오른쪽 카드가 약간 쓸모없어서 그렇습니다. 만약 맨 오른쪽 카드가 공격을 한뒤에 생명력 치유가 가능하다면 고르겠네요.

 

 

 

 

하스스톤 투기장에선 높은 비용이 드는 카드는 상당히 위험합니다. 특히 중간카드 같은 경우 상당히 좋아보이지만 더 낮은 비용의 카드로 공격력 5이상의 하수인을 소멸시킬 카드가 무궁무진 하기 때문에 비용5치고는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듭니다. 특히 투기장에선요. 맨오른쪽 카드도 등급전용이지 투기장용은 아닙니다. 맨왼쪽이 가장 좋겠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하스스톤 투기장에서는 고비용 카드는 멀리하는편이 좋습니다. 특히 카드를 고를때 고비용 카드가 월등히 좋지 않은 이상은 적은 비용의 카드부터 고르시면서 서서히 고비용 카드를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영상이 도움이 될거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