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수 남편 키 리즈 나이 19


89년도에 대비하고 2014년도까지 작품을 이어간 배우 오연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연수 나이


아직까지 아이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외모의 소유자 배우 오연수인데요. 최근에는 2014년을 끝으로 작품활동을 하고 있진 않지만 SNS와 프로그램 출연등으로 꾸준히 활동 중입니다.


오연수 나이는 71년생으로 올해 47살입니다. 50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 오연수 남편


다들 알고 계시는 오연수 남편은 배우 손지창입니다. 자신보다 손지창이 애교가 많다고 밝힌 오연수인데요.


손지창 나이는 70년대 생으로 올해 48살이고 오연수 보다 1살 더 많네요.



# 오연수 아들


위 사진은 배우 오연수 아들입니다. 외국 생활중인 오연수 아들로 보입니다. 딱 미국형 대형쇼핑몰 배경입니다.



오연서 키는 165로 알려져 있습니다. 왠지 스크린에서는 키가 크게 나오는 느낌인데 그리 크진 않았네요.


저는 한 170 가까이 되는줄 알았어요.



# 오연수 리즈


어릴적 모습의 오연수입니다. 역시 두 말할거 없이 엄청 미인이었네요. 이 시절에는 진짜 이쁜 사람만 주연 여배우를 했을때니깐요.


옛날사진에서 저렇게 이쁜사람이 찍혀 있는 모습은 상당히 낯설다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제 가족앨범에서는 전혀 보질 못했는데요.



# 오연수 19


오연수 키스신 영상입니다.


오연수 키 19 나이 남편 리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