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혜진 기성용 나이 아기 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한혜진 기성용 나이차이는 8살 차이입니다. 한혜진은 81년생 기성용은 89년생입니다. 그럼 그들의 일상으로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한혜진 기성용 딸 아기와 같이 잘 놀아주는 축구선수 기성용이군요. 아버지 얼굴에 스티커 사진을 붙이면서 놀 정도로 그들의 친밀감은 상당하네요.ㅎㅎ.



한혜진 딸 아기와 같은 커플룩을 입었네요. 아주 보기 좋습니다.


평소에도 저렇게 공공 어린이집을 가서 아기와 놀아주는 한혜진 너무 이쁩니다. 저정도 커플룩이면 직접 만들거나 주문제작하지 않았나 싶네요.



아버지 축구화를 가지고 노는 아기 시온이.



크리스마스는 아버지 기서용과 같이 지내지 못했을 것 같네요. 프리미어리그 박싱데이라 EPL 축구선수로써는 가장 바쁜 시기이죠.


아빠가 곁에 없는 크리스마스는 뭔가 빈자리가 커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시즌이 끝나면 같이 시간을 보내는 기성용과 시온이 입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여러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온이 얼굴이 뚜렷하게 나온 사진은 없습니다.


요즘 지성 이보영 딸도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사진이 대부분인데요. 아기의 초상권을 지키기 위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보통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는 이상 잘 드러내지는 않더라구요.


이상 한혜진 기성용 나이 아기 딸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