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효 천수연 이름 개명 조인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송지효가 최근 런닝맨 방송에서 개명한 사실을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한항공 수속 담당 여직원이 안내 데스크에서 천수연님이라고 자꾸 외친다. 갑자기 런닝맨 맴버들의 시선이 그녀에게 향하게 되는데요. 게스트가 나왔나라고 의아해 하던 중 배우 송지효가 저는 가방 없어요라고 답한다.


이건뭐지 하는 느낌으로 맴버들이 송지효를 대하게 되는데요.



# 송지효 개명 천성임에서 천수연으로


원래 송지효 이름 본명은 천성임이었습니다. 배우 송지효 이름을 개명한 이유는 개그맨 유재석이 하도 방송에서 자신의 본명을 언급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래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알아봐서 바꿔버렸다는 다소 이해하기는 어려운 이유였다.


저 또한 송지효가 가명인줄을 몰랐다. 어쨌든 또 이름을 바꾸기 싫다며 송지효 천수연 이름을 그만 언급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뭔가 약간의 빡침이 드러나는 한마디입니다 ㅎㅎ. 송지효 이름 개명한 다른 이유가 있더라도 어쨌든 그녀가 본명이 많이 알려지는게 싫어서 그런거라고 말했으니 일단 마무리하겠습니다.


앞으로 유재석이 바뀐 송지효 개명한 이름을 부를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ㅎㅎ.



# 송지효 조인성


당시에는 파격적이었던 영화 쌍화점입니다. 특히 대세 남자배우 2명이 19금 영화에 도전했어서 화제가 되었었죠. 송지효는 당시에 여고괴담3 이후 유명세를 타긴 했지만 스타덤에 오른때는 아니였지만요.


그런 송지효 조인성이 런닝맨에서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 조인성 송지효 재회


편집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런닝맨에서는 송지효 조인성 재회에 대해 크게 다루진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노출씬이 있어서 배려한듯 보이는데요. 하지만 잠깐 나온 게스트 촬영 마지막엔 포옹으로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그나저나 저기 있는 사람들 모두 좀비수준인거 같네요. 외모가 변치 않아요 후덜덜.




<다른 송지효 글>

[Entertainment] - 송지효 김종국 몸매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