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예리 애교 사진모음입니다.


레드벨벳 인생극장 시리즈편도 있으니 한번보세요.


1편 -- > 레드벨벳 슬기 조이 예리 아이린 웬디 애교 인생극장


# 레드벨벳 애교


레드벨벳 맴버 중 조이가 가장 애교가 많죠. 이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준 애교만 해도 수두룩 합니다.


그 다음엔 예리가 애교가 많은 것 같고 레드벨벳 맏언니인 아이린이 애교가 별루 없는 것 같지만 최근엔 따라오는 것 같아요 ㅎㅎ.



# 레드벨벳 아이린 애교


뭔가 살짝 어설퍼 보이는 아이린 애교입니다. 그래도 외모로 다 커버해 보이는 아이린이네요 ㅎㅎ.


예전에 라디오스타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뭔가 예능적으로 시키면 부끄러워서 잘 못하기도 했죠. 그렇지만 노래 Rookie 이후로 뭔가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린입니다.




# 레드벨벳 예리


표정 자체가 애교덩이인 레드벨벳 예리인데요. 정말 사랑스러운 여동생 느낌이 확 나는 귀여운 맴버입니다 ㅎㅎ.


레드벨벳 예리의 안티가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예리를 싫어할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