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스틴 포지션 시연 키 인성 몸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프리스틴 시연 인성은 참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 프리스틴 포지션 프로필을 같이 한번 보시죠.



프리스틴 시연 키가 165cm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스틴 시연 포지션은 래퍼네요.


뭔가 청순한 이미지여서 프리스틴 포지션이 래퍼인줄 몰랐어요. 약간 목소리가 가늘거 같은 느낌이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프리스틴 시연 랩과 노래 실력이 상당합니다. 저렇게 빠른 랩을 하는 걸그룹 맴버는 처음보는데요. 2000년생인 만큼 앞으로 실력이 일취월장 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노래를 더 잘하는 것 같아요. 음색이 래퍼보다는 노래가 더 좋은 거 같은데 ㅠ_ㅠ. 근데 한 가지 좋은게 목소리톤은 레어한거 같네요. 항상 여자 랩퍼들의 문제가 랩을 하게 되면 서로 너무 비슷한 목소리톤을 가지고 있어서 문제였죠. 그래서 아마 제시가 최근 유명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윤미래의 다른 버전 ㅎㅎ.



프리스틴 시연 몸매도 상당합니다. 시연 인성도 그렇고 몸매도 그렇고 모두 후덜덜합니다.




지금까지 프리스틴 포지션 시연 키 인성 몸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많은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