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선 키 나이 몸매 인스타

 

 

# 신혜선 나이

 

2013년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신혜선 나이는 89년도생 29살입니다. 신혜선 나이 25살에 데뷔를 해서 무려 4년동안 천천히 인지도를 쌓은 경우인데요.

 

아직 신혜선 나이 어린편이어서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볼 기회가 주어지겠네요. 더욱이 외모도 신혜선 나이에 비해 동안이잖아요.

 

 

# 신혜선 몸매

 

배우 신혜선을 보면 뭔가 편한 동네 누나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뭔가 일반인스러우면서도 신혜선 몸매 각선미 때문에 한편으론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가기도 하죠.

 

신혜선 몸매를 드러내진 않지만 가끔 화보 사진에서는 기럭지를 뽐내기도 합니다.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 키스신이 있었던 배우 신혜선인데요. 무슨 영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습을 오랬동안 했다고 합니다 ㅎㅎ. 신혜선 강동원 키스신은 많은 네티즌의 호응을 이끌었죠.

 

 

 

 

# 신혜선 키

 

처음 보는 사람들을 놀랄 배우 신혜선 키는 172입니다. 외모와는 사뭇 다른 실제키입니다. 신혜선 키 같은 경우 무작정 큰것이 아니라 각선미가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신혜선 키가 커서 굽이 있는 구두를 신으면 왠만한 남자들 보다도 크겠네요.

 

 

# 신혜선 인스타

 

자동차 이동 시간에 짬짬히 셀카를 찍은 모습을 신혜선 인스타에 올리네요. 드라마, 예능, 영화 작품 등의 활동으로 거의 스타급이 되었으니 스케쥴이 많을 겁니다.

 

대부분 신혜선 인스타 사진들은 정면 셀카예요 ㅎㅎ.

 

신혜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