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수 키 고려대 몸매 인스타 나이 케이팝스타

 

 

# 박혜수 키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나온 배우 겸 가수인 박혜수 키는 158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혜수 키는 생각보다 작은편이지만 외모부터 아담한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뭐 박혜수 키가 무엇이 중요하겠습니까. 스크린상에서는 그리 작아보이지도 않고 이미 배우로써 성공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박혜수 케이팝스타 이후 배우로써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었네요.

 

 

 

 

원래 박혜수 케이팝스타 출신입니다. 지금 보니깐 가수보다는 약간 배우쪽 마스크가 있는데요. 노래도 곧 잘불러서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었죠.

 

 

 

 

# 박혜수 고려대

 

연예인들 중에서 고학력 연예인은 상당히 드문편입니다. 박혜수 고려대도 그래서 관심사에 떠올랐습니다. 특히 국내 SKY 대학과 해외 유명대학을 나온 연예인들은 항상 루머에 휩싸이더라구요.

 

현재 박혜수 고려대 국어국문학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독서실에서 밧줄로 몸을 묶고 공부를 했다니 정말 열정이 대단했네요. 공부에 음악에 배우까지 박혜수 당신은 욕심쟁이 ㅎㅎ.

 

 

# 박혜수 나이

 

단기간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한 배우 박혜수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바쁜 연예계 활동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죠.

 

박혜수 나이 아직 어리지만 포스트 문근영으로 불리우고도 있답니다. 뭔가 학업과 연예계 생활을 병행하는게 비슷하다고 할까요.

 

 

# 박혜수 몸매

 

2016년 상을 받으며 떠오르는 스타로 등극한 박혜수 몸매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습니다.

 

보통 이렇게 박혜수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다보면 모든 관심이 쏠리게 되죠.

 

 

박혜수 고려대 다니는 일상 모습이네요. 박혜수 인스타에는 이렇게 일상이 담긴 사진이 많습니다.

 

 

박혜수 키 고려대 몸매 인스타 케이팝스타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