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차지연 남편 결혼 나이

edunews 2017. 8. 21. 11:53

차지연 남편 결혼 나이

 

복면가왕에서 5연승을 한 캣츠걸이였던 뮤지컬배우 차지연에 대해서 알아바도록 할게요. 특히 복면가왕 도전중 차지연 남편과 결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녀의 나이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죠.

 

 

# 차지연 결혼

 

앞서 말했다싶이 차지연 결혼은 복면가왕 도전중 일어났습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을 찍기전부터 결혼준비를 하고 있었단 얘기인데 정말 살인스케쥴이었겠군요.

 

이미 2주가 지난후에 캣츠걸이 차지연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해서 차지연 결혼은 아마 많은 관심속에서 진행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 차지연 남편

 

공연 후 차로 집까지 바래다 주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뮤지컬배우 차지연입니다. 차지연 남편은 윤은채씨인데 차지연씨보다 나이가 4살 어리네요.

 

차지연 남편 윤은채씨와 상당히 쾌속으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졌는데요. 집까지 모셔다 드릴게요라는 멘트에 설레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귀는 것부터 시작해서 결혼까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ㅎㅎ.

 

 

# 차지연 나이

 

솔직히 말하면 차지연님 같은 경우는 나이에 비해 나이가 조금 들어보이는 느낌을 감출수는 없네요. 차지연 나이는 82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기가 약간 세보이는 느낌이 들어 나이가 좀 들어보이는 걸수도 있겠지만 매우 성숙한 느낌의 차지연입니다. 그래서 차지연 나이가 4살 어린 윤은채씨가 프로포즈를 한거겠지요.

 

 

정말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대단했죠. 다음에 음악대장 하연우가 복면가왕을 석권하면서 약간 잊혀지긴 했지만 전 아주 인상깊게 봤습니다.

 

 

 

 

[Entertainment] - 김희선 박주영 남편 결혼 나이

[Entertainment] - 채림 남편 나이 결혼 재혼

차지연 나이 결혼 남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