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윤아 이승기 결별 키 나이

edunews 2017. 8. 18. 13:33

소녀시대 윤아 이승기 키 나이


오늘은 대스타로 알려진 소녀시대 윤아와 이승기 결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요즘 탈퇴 이슈로 시끄럽기도 하지만 윤아에 대한 키 나이 프로필도 알아보죠.



# 윤아 결별


몇년동안 알고지낸후 약 2년동안의 연애 생활 끝에 윤아 결별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서 윤아 이승기 서로가 이상형이라고 말했을만큼 공식적으로 연애발표 전부터 분위기는 후끈후끈했었죠.


하지만 작년 윤아 결별 소식은 많은 아쉬움을 남겼죠. 특히 수영도 정경호와 열애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시에는 피해가 가지 않을까라는 걱정도 했습니다. 사귀어도 문제고 결별해도 문제가 되는 공동체 생활이죠. 



# 윤아 이승기


강심장 시절이면 대체 언제적이지? 여하튼 윤아 이승기 인연은 꽤 오래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두 사람다 첫 연애인지는 모르겠지만 바쁜 스케쥴로 인해 제대로 만남을 가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윤아 이승기 데이트 과정도 결별 소식에 재조명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이고 아이돌이다 보니 보통 데이트는 드라이브에서 그쳤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이경규 드립은 ㅎㅎ.





# 윤아 나이


참으로 소녀시대 같은 경우는 오랬동안 그 인기가 대단했죠. 소녀시대처럼 각 맴버가 대부분 유명한 그룹은 유일한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윤아 나이는 90년 생으로 아직 28살입니다. 그런데 웃긴건 요즘 데뷔하는 아이들과 비교해 나이차이가 상당히 나는것도 아닌데 걸그룹에선 거의 대선배급입니다.


소녀시대 윤아 나이에 비해 이미 배우로 전향하는게 성공적이었습니다. 현재 소녀시대 맴버 탈퇴가 하나둘씩 공식화되면서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 소녀시대 윤아 키


스크린상에서 소녀시대 윤아 키는 상당히 커보입니다. 특히 노래 소원을 말해봐에선 상당히 긴 다리를 보여주며 당시 독보적인 행보를 했죠. 소녀시대 윤아 키는 167로 알려져 있습니다.





[Entertainment] - 이영진 김기덕 나이 학력 키

[Entertainment] - 연우진 군대 생일 갤러리

소녀시대 윤아 이승기 결별 키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