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소유진 백종원 나이 셋째

edunews 2017. 8. 16. 18:06

소유진 백종원 나이 셋째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기업가겸 요리연구가인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입니다.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와 이번에 셋째를 출산한 그들의 이야기 속으로 한번 빠져보죠.



# 소유진 백종원 나이


배우 소유진 나이는 81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예전엔 동안은 아니었지만 변치않는 외모 덕분에 지금은 나이에 비해 완전 동안외모이네요.


요리연구가인 백종원 나이는 66년생으로 올해 52살입니다. 4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백종원도 참 관리를 잘했군요. 맛있는걸 많이 먹어와서 그런걸까요?ㅎㅎ. 소유진 백종원 나이 차이는 15살이네요. 



배우 소유진도 아기 출산 후 2016년부터 연기를 재개했는데요. 2016년 우수상을 받으며 다시 화려한 복귀를 알렸습니다.





소유진 나이에 비해서 워낙 동안이다 보니 아빠와 딸 느낌이 살짝 나기도 합니다. 역시 배우는 다르군요.





# 소유진 셋째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백종원 셋째를 가졌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솔직히 돈걱정이 덜했던 옜날에도 2-3명은 거의 기본이었지만 요즘은 결혼 자체도 꺼려하게 되는 현실이 참 야속하기만 하네요.


소유진 셋째도 여러 축복속에서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요즘은 커플 사이에서는 띠동갑도 우스운 수준이죠. 외국에서는 아버지뻘이 아니라 거의 할아버지뻘 정도 되는 사람이랑도 결혼하는 시대가 열렸는데요.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가 15살이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는 나이보다 자신과 맞는 사람이랑 결혼하는게 행복한거죠.



[Entertainment] - 채림 남편 나이 결혼 재혼

[Entertainment] - 서예지 나이 몸매 언니 키


소유진 백종원 나이 셋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