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강하늘 군대 입대 키 나이

edunews 2017. 8. 7. 14:51

강하늘 군대 입대 키 나이

 

 

# 강하늘 군대 헌병대 지원

 

배우 강하늘 군대 입대를 헌병대로 지원을 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해병대 지원을 하는 연예인이지만 이번 헌병대 지원은 거의 없었을 것 같네요.

 

특히 헌병대 같은 경우는 어느 지역에 배치 받느냐에 따라 업무량이 천지차이인데 대체로 어렵다는 헌병대를 지원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강하늘 군대 지원도 많은 이목을 끄는 이유라고 할 수 있네요.

 

 

# 강하늘 나이

 

강하늘 나이는 90년대 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보통 남성 연예인들이 30, 31살에 군대를 가는 반면에 생각보다 일찍 가는 케이스인데요.

 

특히 이번에 강하늘 군대 가기전에 청년경찰이라는 영화를 찍어서 마지막 작품을 찍었습니다.

 

 

# 강하늘 키

 

배우 강하늘 하면 생각나는게 착한이미지입니다. 항상 든 생각이지만 어깨넓이가 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강하늘 키도 181로 큰편에 속하네요.

 

아래에는 모델출신 배우 박서준과 같이 서있는데도 전혀 작아보이지 않네요. 보통 박서준을 작품에서 봤을때 엄청 크다라고 생각되었는데 말이죠 ㅎㅎ.

 

[Entertainment] - 임세영 결혼 남편 나이 키

[Entertainment] - 프리스틴 임나영 나이 몸매 키 인성

강하늘 입대 군대 키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