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유재명 결혼 나이 키 부인

edunews 2017. 8. 7. 13:14

유재명 결혼 나이 키

 

 

# 유재명 나이

 

간간히 여러 작품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는 배우 유재명 나이는 73년생으로 올해 45살입니다. 2001년부터 단역부터 주연까지 역할을 맡았지만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하던 중 많은 배우 인생을 바꾼 응답하라 1988을 만납니다.

 

물론 배우 유재명이 흥행한 작품에도 출연했지만 단역이 주였습니다. 유재명 나이 43살이란 늦은 나이에 이름을 알린 작품이 된 응답하라입니다.

 

 

# 유재명 부인

 

유재명 결혼 소식도 있었죠. 아직은 결혼은 확정짓지 않았습니다. 유재명 나이보다 띠동갑 연하인 유재명 부인입니다. 작년까지 연애를 했던것으로 보이네요. 당시 12살 어린 나이의 여친과 열애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래도 44살까지 미혼이었다니 무명배우가 참 무섭긴 무서운가보군요. 43살에 스타덤에 올랐으니 어쩔수 없었던건가요. 띠동갑 예비 유재명 부인은 올해 33살이군요.

 

 

# 유재명 키

 

유명해진 배우의 프로필은 항상 궁금한 법이죠. 그렇게는 안보이지만 유재명 키는 183로 상당히 큰키에 속합니다.

 

유재명 키도 그렇지만 약간의 덩치도 있으셔서 항상 액션 범죄물이나 아빠 역할을 많이 하는듯합니다.

 

 

많은 팬들이 유재명 결혼 소식이 궁금하실텐데요. 최근에 작품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서 바쁜 관계로 결혼 소식은 없지만 조만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Entertainment] - 윤제문 나이 딸 결혼 음주인터뷰 논란

[Entertainment] - 최강희 나이 결혼 남편, 과연 그녀의 배우자가 될 사람은 누구인가?

유재명 부인 결혼 나이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