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니 나이 결혼 남편 정석순

 

 

# 김나니 결혼

 

소리꾼으로 유명한 김나니씨인데요. 1박2일에도 출연했었던 김나니 결혼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김나니 결혼했구요. 김나니 남편은 정석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용인으로 알려져 있는 남편인데요. 김나니 정석순 두분다 예술에 종사하고 계시군요.

 

 

# 김나니 나이

 

상당히 메이크업이 진해보이는데요. 김나니 나이가 들어보이는 메이크업입니다.

 

머리스타일과 메이크업 그리고 의상까지 합하니 김나니 쌩얼메이크업 때보단 좀 늙어보이긴 하네요. 김나니 나이는 89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어린 나이에도 판소리에서 인정을 받았나봅니다. 요즘 1박2일 후로 불후의명곡에도 출연했네요.

 

 

김나니 나이는 89년생이고 김나니 남편 정석순 나이는 83년생으로 6살 나이차이가 있네요.

 

결혼 사진을 보니 정말 잘 어울리는 김나니 정석순의 모습입니다.

 

 

# 김나니 남편 정석순

 

예술인의 길을 걷고 있는 김나니 정석순 부부인데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에 일상 생활 사진을 올리는 등 끈끈한 부부사이를 인증하고 있네요.

 

 

 

 

예전부터 든 생각이지만 김나니 나이가 참 어려보입니다. 약간 노메이크업 느낌으로 자주 사진을 찍으셔서 그런진 모르겠네요.

 

 

 

 

[Entertainment] - 김지원 나이 키 몸매

[Entertainment] - 이유진 나이 이효정 아들 이기영 가족

지금까지 김나니 나이 결혼 남편 정석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