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파파라치


대부분 오상진 아나운서를 아실텐데요. 그래서 김소영 아나운서 프로필 글을 읽고 오시면 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실거에요.


1편 --->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 오상진 김소영 열애


아직은 오상진 김소영 커플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결혼 준비 단계에 있는데요. 많은 일반인분들이 어려워하는 결혼준비 단계이죠. 커플이 결혼 전 헤어질수도 있는 확률이 높은 시기이기도 하구요.


오상진 김소영 커플은 연세대 동문 그리고 방송사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오상진 아나운서는 MBC 24기고 김소영 아나운서는 30기네요.



# 오상진 김소영 결혼


사전 웨딩 사진을 찍은 오상진 김소영인데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오상진 김소영 결혼 같은 경우에는 약간 특이한 케이스일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김소영 아나운서의 나이가 31살인데 다른 아나운서들에 비해 결혼을 일찍 하는편이거든요. 그리고 아나운서 사이에서 하는 결혼 비율도 생각보다 높진 않더라구요.



# 오상진 김소영 파파라치


오상진 김소영 커플은 원래 비공개 연애였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상진은 공개연애로 전향하게 된 이유를 밝혔는데요.


그 이유는 전 피겨선수 김연아와 열애설을 의심하던 기자들이 5섯팀이나 붙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불행(?)이도 그 와중에 김소영과 연애를 하던 장면이 포착되고 어쩔 수 없이 열애를 공개했다는 내용입니다.



오상진 아나운서는 예전에 활동을 열심히 해서 자주 봤었는데 그때와 변함이 없네요.


어쨌든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두분 모두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부럽네요 ㅠ_ㅠ.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파파라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