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정 몸매 등근육 키 아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세정 몸매는 근육질 몸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명 김세정 등근육 팔근육이 핫 키워드로 올라가며 아재스러움을 한층 더했는데요. 김세정 몸매 등근육 영상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예능활동을 하면서 김세정 과거사를 공개했는데요. 중3때까지 김세정 아빠를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유의 아재스러움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시골에 같이 살아서 그렇다고합니다.



김세정 키는 164cm 48키로라고 합니다. 하지만 김세정 등근육 팔근육 상태로 보아 50키로는 넘을 것 같습니다. 


근육이 지방보다 무거우니깐요.



전체적인 김세정 몸매 비율만 보더라도 환상입니다. 근육으로 다져진 전체적인 김세정 몸매와 얼굴이 작다보니 비율이 너무 좋습니다.



뒷모습도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네요.



화제가 되었던 김세정 등근육입니다. 곁에 있던 김종국도 감탄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주로 친오빠나 남자친구들과 어울리고 놀며 업어주기 등 여러가지 장난을 치다보니 등근육이 생긴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리 순간적으로 찍혔다지만 팔근유깅 어마어마하네요. 힘을 주는 동작도 아닌데 말이죠. 후덜덜하네요.



이 사진만 보더라도 김세정이 근육질 몸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보통 저렇게 근육질 몸매인 남자들 곁에 있으면 왜소하다고 느껴지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ㅋㅋ.



지금까지 김세정 몸매 등근육 키 아빠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