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박보검 그리고 도미노피자가 뭉쳤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좋은 선후배 사이인데요. 대세 미남배우로 등극하면서 같이 피자 CF도 찍네요. 아주 보기좋네요. CF촬영 현장 동영상은 포스팅 하단에 있으니 쭉 읽어보시고 시청해주세요.



피자에 눈길이 가야 정상인데 뭐지? 송중기와 박보검이 들고 있어서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처음 눈길은 피자쪽이 아니야.ㅎㅎ.



송중기 박보검 피자라고 불리우는 킹프론 씨푸드 도미노피자입니다. 항상 새우 들어간건 맛있어요. 잘못하면 비린내가 약간 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왠지 광고하는 사람된 느낌 ㅋㅋ.







저기요 님들, 너무 우유빛깔 아닌가요? 아, 그리고 님들, 피자CF 찍으시러 오신분들 맞죠?



대부분의 사진이 피자와 도미노 로고는 눈에 잘 안들어온다는 불편한 진실이네요.ㅎㅎ.




이 송중기 박보검 사진을 참 잘나온듯 하네요. 근데 전체적인 사진을 보면 피자 광고라기 보단 약간 쇼핑몰 광고 느낌이 더 강하네요.



이상 송중기 박보검 피자 포스팅었습니다.

댓글